오정성화교회 89회 경로위안잔치 개최
상태바
오정성화교회 89회 경로위안잔치 개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04.02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1일 지역어르신 500여명 초청

▲ 오정성화교회는 1년에 4차례 경로잔치를 갖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89회를 맞았다.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에 위치한 오정성화교회(담임:이주형 목사)가 분기별로 실시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 초청 경로위안잔치’가 지난달 31일 89회를 맞이한 가운데 풍성한 잔치로 열렸다.

오정성화교회 성도들은 교회 교육관에서 지역 어르신 5백여 명을 초청해 ‘제89회 지역 어르신 초청 경로 위안 잔치’를 열고 참석한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준비한 식사와 함께 선물을 전달하고 하모니카 연주와 품바타령 공연 등으로 즐거운 한 때를 선사했다.

▲ 이주형 목사

이주형 목사는 “21년 넘게 89회에 걸쳐 한결같은 사랑으로 봉사하는 성도들에게 감사하며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이같은 어르신 섬김이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본이 되어 효행사상과 지역문화 발전에 유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정성화교회는 경로잔치 이외에도 목요일 실버대학 운영, 무료 급식, 이·미용 봉사, 체육 행사, 건강 특강, 효도 관광, 사랑의 쌀 나눔 등 지역 노인들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또한 매달 생활이 어려운 독거노인들에게도 생활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성탄절에는 경로잔치와 함께 어려운 학생과 이웃들에게 장학금과 사랑의쌀을 전달하는 등 사랑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