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임 공간, 여기가 딱이야!
상태바
소모임 공간, 여기가 딱이야!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8.01.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맘닷컴, 대관서비스 실시

소모임을 하고 싶은데 마땅한 공간이 없다. 서울 도심에 접근성 좋은 마땅한 장소를 고르자니 가격이 넘사벽. 그렇다고 경기도권으로 빠지자니 거리가 멀고, 거기다 교통이 불편하면 참여 인원은 확 줄어든다. 본당 외에 별도의 공간이 없는 교회들이라면 한 번쯤 이런 고민을 해보지 않은 교회는 없으리라.

▲ 온맘닷컴이 실시하는 대관서비스. 강의 성격에 따라 강의용 배치, 소모임 토론형 배치, 단체 토론형 배치 등으로 테이블을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으며, 테이블과 의자가 한 조를 이루는 20세트 외에도 스툴 7개와 의자 7개가 추가로 준비돼 있다.

이런 고민을 하는 교회들이라면 온맘닷컴(대표:김택환)의 대관서비스를 이용하면 딱이다.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과 6호선 상수역 중간 지점. 2호선으로도, 6호선으로도 접근할 수 있는 데다 걸어서 5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곳이다. 거기다 오픈 기념으로 1월 15일부터 2월 한 달 동안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니 서둘러 예약을 잡아야 한다.

온맘닷컴의 대관서비스 모임 공간은 20~30명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또는 모임에 최적화된 공간. 지난 해 미디어사역아카데미와 영상미디어스쿨, 기독교심리상담, 실버산업전문가포럼, 트렌드톡 등의 정기 모임을 진행했던 곳이다.

대관은 하루 3회 오전 9시부터 12시, 오후 2시부터 5시,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할 수 있고, 1팀이 2개 시간의 사용이 가능하다. 대관 비용은 5만 원 균일이며, 노트북을 사용할 경우 20명, 강의만 할 경우 30명이 이용할 수 있다. 장기 혹은 정기 대관도 가능하며, 노트북과 55인치 스크린, 무선 인터넷, 화이트보드를 지원한다.

공간은 강의 성격에 따라 강의용 배치, 소모임 토론형 배치, 단체 토론형 배치 등으로 테이블을 자유롭게 변형할 수 있으며, 테이블과 의자가 한 조를 이루는 20세트 외에도 스툴 7개와 의자 7개가 추가로 준비돼 있다.

온맘닷컴 대관 예약은 홈페이지(http://h1.onmam.com)에서 할 수 있고, 대관 문의는 전화(02-6462-0200)와 이메일(cs@onmam.com)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