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주찬양교회, 2018 엘림학사관 기숙사생 모집​
상태바
엘림주찬양교회, 2018 엘림학사관 기숙사생 모집​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8.01.1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 대학생 30명, 부산지역 대학생이면 누구나 신청가능

부산 엘림주찬양교회(담임:최철홍 목사)가 지역 대학생들에게 저렴하고 편리한 주거시설을 제공하고자 엘림학사관의 기숙사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부산 엘림주찬양교회가 지역 대학생들에게 저렴하고 편리한 주거시설을 제공하고자 엘림학사관의 기숙사생을 모집한다.(사진:엘림주찬양교회 제공)

남, 녀 대학생 30명을 모집하며, 부산광역시 내 대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복학예정자 포함) 이면 신청 가능하다. 학사관은 부산시 남구 황령대로 319번 나길 16에 위치해 있다.

기숙사비는 월(4주 기준) 16만원이며, 조식과 석식이 포함되고, 2인1실 내지 1인1실을 사용하게 된다. 학사관은 청년들이 함께 고민과 학업에 관해 소통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과 스터디 공간을 비롯해 직접 취사할 수 있는 주방시설이 구비돼 있다. 또한 △경성대 △동명대 △부경대학교와 근접한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무료 통학버스를 별도로 이용할 수 있다.

엘림학사관 관계자는 “엘림학사관은 엘림주찬양교회와 대신총회, 부산과 서울의 기업인들이 뜻을 모아 건립된 청년장학사업의 일환”이라며 “우수한 시설과 숙식제공을 통해 부산지역 대학생들의 주거문제와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장학위원회 규정에 의거해 엘림학사관 기숙사생 중 신앙생활 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엘림주찬양교회 홈페이지(http://www.elimjcy.com/) 자료실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증빙자료와 함께 2월 28일까지 담당자 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조기 충원 시 마감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