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청소년 신앙훈련’ 기간
상태바
겨울방학, ‘청소년 신앙훈련’ 기간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8.01.1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링캠프-도레아캠프 등 다채롭게 진행

겨울방학 기간이다. 교회학교, 다음 세대를 걱정하는 목회자들이라면 이 기간 동안 무얼 해야 할까. 당연히 ‘다음 세대와 자녀들을 위한 신앙훈련’이다. 겨울방학 기간 동안 겨울성경학교나 단기선교, 겨울캠프 등을 통해 다음 세대를 짊어질 우리 자녀들이 신앙의 제자로 거듭나게 하자. 특히 이번 겨울방학 동안에는 청소년들을 위한 힐링캠프에서 예수님을 바로 만나게 하자.

내적치유사역연구원(원장: 김선화 박사)은 예비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16차 청소년 힐링캠프’를 개최한다. ‘하나님의 사람 되게 하소서’를 주제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3박 4일 동안의 일정으로 충북 옥천의 내적치유센터에서 진행된다.

주서택 목사는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것은 세상적 꿈과 성공을 부추기는 비전이 아닌, 그리스도 안에서 자신을 찾는 것이다. 무엇보다 거룩한 정체성은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과의 새로운 만남을 통해 이루어진다”면서, “그리스도 안에서 자신을 발견하고, 성령님을 의지하는 법을 배운 학생들은 이 세상의 어떤 풍파도 이겨낸다. 15번의 청소년 캠프를 인도하면서 그들의 변화를 보았다. 캠프를 마치고 떠나는 청소년들의 모습은 마치 뛰노는 사슴처럼 마음속 깊은 곳에서 흘러나오는 기쁨을 체험하고 돌아갔다”고 설명했다.

청소년 힐링캠프는 지난 25년 동안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를 통해 검증된 강의 중에서 청소년들에게 가장 필요한 강의와, 8~10명으로 구성된 소그룹 모임으로 구성된다. 또한 요란한 캠프보다는 조용하고 정숙한 분위기에서 자신을 찾아가는 시간으로 운영된다. 주서택 목사와 김선화 박사, 김지만 목사 등 내적치유사역자들이 강사로 참석한다.

힐링캠프 참가 신청은 내적치유사역연구원 홈페이지(내적치유.kr)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043-272-1761, 010-2604-1761)로 문의하면 된다. 선착순 50명으로 마감된다.

도레아미니스트리가 중고등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여는 ‘2018 도레아 겨울캠프’에도 참여해 보자. 22일부터 25일까지 3박 4일 동안 인천광역시 연수구 흥광교회에서 열리는 도레아 겨율캠프는 ‘예수님은 누구신가’를 주제로 진행된다.

박태남 목사(정릉벧엘교회), 장종택 목사(CTS라디오 장종택의 예배일기 진행), 나도움 목사(스탠드그라운드 대표), 이요셉 목사(양떼커뮤니티 대표), 오선화 작가(‘너는 문제 없어’의 저자), 장성경 전도사(도레아미니스트리 리더) 등이 강사로 참여한다.
캠프에 참여하는 교사와 사역자의 숙식은 모두 학생들과 동일하게 제공되며, 교사 조를 이루어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게 된다.

캠프 참가 등록은 온라인(https://goo.gl/forms/XFjQFidp7qpeb6Dw1)에서 할 수 있으며, 도레아미니스트리 홈페이지(http://dorea.at)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