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선교훈련원 가을학기 종강
상태바
총회 선교훈련원 가을학기 종강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7.12.12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서울지부, 12주간 훈련 마쳐

▲ 총회 세계선교위원회 산하 총회선교훈련원생들이 가을학기를 마치는 종강예배를 드렸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세계선교위원회 산하 총회선교훈련원(이사장:임인기 목사, 원장:김흥수목사)이 주최한 ‘2017 가을학기 종강예배’가 지난 8일 서울캠퍼스 진리동 605호에서 거행됐다.

‘주여 나를 보내소서’를 주제로 12주간의 훈련을 통해 선교현장에서 필요한 각종 내용들을 전문강사들로부터 전달받았으며, 봄학기에 이어 가을학기 12주와 합숙훈련 후에는 총회 선교사로 파송받아 사역을 할 수 있게 된다. 이번 가을학기 수료생은 15명이다.

이날 예배는 훈련원 재정국장 이복연 목사의 사회로 부원장 김흥수 목사의 기도와 키르키즈스탄 이원정 선교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이사장 임인기 목사의 ‘되돌릴 힘을 나에게’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원장 겸 부이사장 김흥수 목사의 인사말과 기획실장 권대안 목사의 광고 후 임인기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사장 임인기 목사는 “선교훈련은 잘못된 것에 되돌림 힘을 회복하는 것이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내가 원하는 것 얻지 못해도 주님께서 주신 거룩함을 잃지 말자”면서 “ᆢ그리함으로 나의 원함을 이루는것이 아닌 주님이 원하시는 선교를 이루도록 힘쓰자”고 전했다.

한편 총회선교훈련원에서는 오는 26일과 27일 1박 2일 동안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에 위치한 평화수양관(원장:이종호 목사)에서 합숙훈련을 실시한다.

합숙훈련에서는 ‘이슬람과 이슬람국가 어떻게 선교할까’를 비롯해 선교사와 건축, 선교사 파송현황과 훈련 및 파송관리, 선교와 의료, 셀프 선교프로젝트 개발, 선교사와 멀티미디어, 정신건강과 스트레스 & 이고그램과 욕구강도프로파일, 조별발표 및 역할극 발표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