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시간 울리는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
상태바
48시간 울리는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7.12.1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S라디오, 모든 프로그램에서 24~25일까지 캐럴 방송

‘아기 예수’ 탄생의 기쁨과 감격을 전달할 다양한 장르의 크리스마스 캐럴이 CBS 음악FM을 통해 48시간 청취들에게 울려 퍼진다.

CBS라디오 음악FM(93.9Mhz)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48시간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0시 ‘김형준의 레인보우 스트리트’를 시작으로 26일 0시까지 48시간 동안 CBS 음악FM의 모든 프로그램들이 다양한 장르의 크리스마스 캐럴을 방송하게 된다.

‘정민아의 Amazing Grace’와 이명희의 ‘내가 매일 기쁘게’에서는 CCM과 성가 장르의 크리스마스 캐럴을 방송하고, ‘김용신의 그대와 여는 아침’과 ‘한동준의 FM POPS’, ‘배미향의 저녁스케치’에서는 주옥같은 팝 아티스트들의 캐럴 명곡을 내보낸다.

또‘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박승화의 가요 속으로’, ‘김현주의 행복한 동행’, ‘허윤희의 꿈과 음악 사이에’, ‘김형준의 레인보우 스트리트’에서는 국내 가수들이 부른 크리스마스 캐럴을 방송한다.

이밖에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에서는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장르의 크리스마스 캐럴을 방송하며 ‘신지혜의 영화음악’에서는 영화 속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스크린 속의 추억의 크리스마스 캐럴을 방송한다.

이번 ‘48시간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를 기획한 김세광 CBS 제작2부장은 “점점 사라지고 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환기시키고,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고자 한다”며, “CBS 음악FM이 개국한 1995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CBS라디오 음악FM은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를 방송했으며, 올해로 23년째 크리스마스 캐럴 릴레이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