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성탄 디자인’을 원한다면 여기
상태바
‘세련된 성탄 디자인’을 원한다면 여기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7.11.2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음과이음디자인 ‘성탄절 디자인’ 보급

성탄절을 준비하는 손길이 바쁘다. 벌써 교회학교 발표회를 준비하는 교회가 있는가 하면, 성탄의 기쁨을 알리기 위한 현수막과 포스터, 행사 안내 등 준비를 서두르는 움직임들이 분주하다.

이 시기에 목회자 대부분이 하게 되는 고민은, 성탄절 예배 기획, 그리고 다른 교회와는 차별된 색다르고 세련된 성탄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 별도의 디자인팀이 있는 교회들은 걱정을 덜 수 있겠지만, 많은 교회와 목회자들이 이런 부담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다. 올해는 식상한 성탄 디자인에서 탈출해보자. 세련된 옷으로 갈아입어 보자.

▲ 나음과이음디자인이 제공하는 성탄절 디자인의 일부. 교회가 원하는 대로 가로 혹은 세로 사이즈를 변형할 수도 있다.

나음과이음디자인이 성탄절 디자인을 걱정하는 목회자들을 위해 성탄절을 위한 특별한 디자인을 보급한다. 성탄절을 위해 제공되는 디자인은 성탄절은 물론 새해를 위해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교회 내외부에 사용할 현수막에서부터 새해를 축하하고 알리는 목적으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디자인은 세련된 그림과 서체로 아름답게 제작돼 따뜻한 성탄과 새해를 위한 마음을 담았다. 교회의 상황에 맞게 가로와 세로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게 해 편의를 더한 것도 강점. 샘플로 제공된 디자인 대부분이 최근 교회들이 선호하는 정사각형 스타일로 제작됐지만, 세로로 혹은 가로로 사이즈를 길게 변형해서 주문할 수도 있게 했다.

개 교회에서 주문할 경우, 나음과이음디자인 홈페이지와 블로그(http://naumium.com 또는http://blog.naver.com/network5891)에서 확인한 후 마음에 드는 디자인 번호를 주문하거나 카카오톡으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