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YN 실무진 르완다 및 브론디 방문한다
상태바
GYN 실무진 르완다 및 브론디 방문한다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7.11.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괄이사 이찬하 목사, 교회건축 및 염소은행 설립

 

▲ 장원기 목사

아프리카에 염소보내기운동을 전개하고 있는 GYN국제동역자네트워크(대표회장: 장원기 목사, Global Yorkfellow Networ) 총괄이사인 이찬하 목사가 르완다 ADPER 총회 초청으로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아프리카 르완다와 브론디를 방문하고 돌아온다.

르완다와 브론디 선교지 GYN실무이사이기도 한 이찬하 목사는 이번 방문에서 르완다 ADPER 총회 초청으로 총회장과 선교회의를 하며, 청라세계비전교회(김성현 목사)에서 르완다 무산제교회 건축기금을 약정한 건축비를 전달하고, GYN에서 3년간 염소 900마리를 분양한 교회를 방문 한다. 이와 함께 르완다 진드라교회에 경기도 안양 오삼능력교회(이근민 목사)에서 50마리 기증한 염소은행 설립예배를 주관하고 르완다 키갈리 현지신학교도 방문한다.

또한 26일 브론디 브줌브라 교인들이 사회적기업으로 운영하는 돼지농장을 견학할 예정이고, 브론디에서 사역하는 한국인 선교사 4명의 사역지를 방문한다. 유치원과 현지교회와 신학교, 장애인 시설 등을 방문하고 12월1일 귀국할 예정이다.

한편 브론디 선교사들은 지난 10월6일 르완다 선교사 세미나에 참석하면서 GYN을 초청해 이번 방문이 이뤄졌으며, 이번 르완다와 브론디 선교방문에는 르완다에서 사역하고 있는 김오영 선교사가 함께 동행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