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 후원자들에 감사 마음 전해
상태바
밀알복지재단, 후원자들에 감사 마음 전해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7.11.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드림아트센터에서…200여명 후워자 참석
▲ 3일 열린 ‘밀알회원의 밤’에서는 가수 박지헌씨가 재능기부 MC를 맡았다.

밀알복지재단(이사장:홍정길)이 후원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밀알회원의 밤’ 행사가 지난 3일 서울시 종로구 드림아트센터에서 열렸다.

후원자 및 후원자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나눔을 실천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밀알복지재단의 사업 내역과 활동 모습들을 담은 영상을 상영해 그간 펼쳐온 나눔 활동들을 보고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밀알복지재단과의 특별한 사연을 가진 후원자들의 편지낭독과 선물 이벤트도 진행됐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무료공연도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V.O.S의 박지헌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하기도 했다. 평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쳐온 알려진 박지헌은 이날도 재능기부로 MC를 맡아 따뜻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011년부터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장애아동을 후원해오고 있는 한 후원자는 “딸에게 ‘나눔의 기쁨’을 알려주고 싶어서 오늘 행사에 함께 오게 되었다”며 “여기 함께 온 수많은 후원자 분들처럼 우리 딸도 앞으로 내가 가진 것을 남과 나눌 줄 아는 사람으로 자라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후원자 분들이 있었기에 올해에도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수많은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해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후원자 분들이 심어주신 한 알의 밀알들이 더욱 풍성한 열매들을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