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잃지마! 너는 하나님의 꿈이니까”
상태바
“꿈을 잃지마! 너는 하나님의 꿈이니까”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7.11.09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맞아 다음세대 위해 뉴제너레이션워십 찬양콘서트 개최

수능을 맞아 지쳐있는 다음세대를 위한 응원의 찬양과 메시지가 전달된다. 뉴제너레이션 워십(대표:천관웅 목사, 이하 뉴젠워십)는 수능을 마친 청소년들을 격려한다는 의미에서 매년 11월 찬양 콘서트를 열어오고 있다.

▲ 뉴제너레이션 워십은 2017년 수능일인 16일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꽃재교회에서 ‘플러스 점프하이(Plus Jump High)’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제너레이션 워십은 2017년 수능일인 오는 16일에도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꽃재교회(목사:김성복 목사)에서 ‘플러스 점프하이(Plus Jump High)’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젠워십의 점프하이 콘서트에서는 현실에 부딪혀 꿈을 잃어가고 있는 다음 세대의 주역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던진다. 특히 이번 집회에서는 천관웅 목사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로맨스 오브 갓(Romance Of God)’에 피쳐링으로 참여한 지푸(G-Fu) 등이 특별게스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뉴젠워십이 창설됐던 2012년부터 지금까지 매회 콘서트마다 청소년과 청년들, 그리고 다음세대들의 크고 작은 간증들이 남겨져 있다. 뉴젠워십은 “점프하이 콘서트를 마치고 나면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간증의 메시지를 받곤 한다”며 “청소년들과 수험생들이 낙심했던 마음을 회복하게 되어 너무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단순히 이 집회는 기독문화 축제로만 여는 것은 아니다”며 “‘점프하이’는 다음 세대들에게 우리가 붙들어야 하는 비전과 꿈은 단순히 우리만의 꿈이 아니라 하나님의 소망이 담긴 꿈을 꾸게 하는 것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뉴제너레이션 워십팀은 2012년부터 서울 신촌 지역을 시작으로 4년 간 캠퍼스와 교회, 지교회를 위한 사역을 감당해 왔다. 올해부터는 강동지역으로 옮겨 강서 지역에 집중되어 있는 주중예배의 한 기점을 동쪽 지역에서도 드리고 있다.

이번 플러스 점프하이 콘서트는 전석 무료이며, 선착순으로 입장이 시작된다. 이번 콘서트에 대한 문의는 뉴제너레이션 무브먼트 사무실(02-2667-879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