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요즈마 캠퍼스’ 설립해 기독교 기업가 양성한다
상태바
‘CTS-요즈마 캠퍼스’ 설립해 기독교 기업가 양성한다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7.10.1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기독교TV·CTS 인터내셔널, 이스라엘 ‘요즈마 그룹’과 MOU 체결

신앙과 도전정신을 가진 전문 기독교 기업가를 양성하기 위한 협약이 체결됐다.

▲ CTS기독교TV와 CTS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벤처기업인 이스라엘 ‘요즈마 그룹’과 함께 ‘CTS-요즈마 캠퍼스’를 설립, 운용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사진:CTS 제공)

CTS기독교TV와 CTS 인터내셔널이 글로벌 벤처기업인 이스라엘 ‘요즈마 그룹’과 함께 ‘CTS-요즈마 캠퍼스’를 설립, 운용하기 위한 업무 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CTS와 CTS 인터내셔널은 오는 11월 21일부터 하브루타 교육의 세계적 권위자인 헤츠키 아리엘리 총장이 직접 강의하는 ‘CTS-하브루타 교육 포럼’을 격월로 개최하고, 이를 시작으로 ‘기독교 기반 기업가 양성 프로그램’을 본격 운용할 계획이다.

향후 실시할 주요 프로그램은 △하브루타 교육(교회학교 교사 과정, 전문 강사 과정, 교육자 최고위, 경영자 최고위 등) △기업가 정신 △요즈마 스피치&멘토링 △투자 설명회 △유아와 초중고 요즈마 챌린지 및 선교사, 선교사 자녀들을 위한 특별교육 프로그램 등이다.

특히 내년에는 요즈마 그룹 한국법인과 함께 ‘Start-up 기업 선발대회’를 개최하며 국내 최초 ‘기독교 기반 벤처 기업가’ 양성 프로그램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CTS는 자체 운영 중인 기독대안학교 ‘크리스천글로벌스쿨(C.G.S)’에 하브루타 교육 방식을 적용한 신개념 대안학교 모델을 정착시켜 한국교회에 양질의 기독교 교육 프로그램을 확산시키는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