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해외아동 결연 ‘희망가족나눔캠핑’
상태바
굿네이버스, 해외아동 결연 ‘희망가족나눔캠핑’
  • 이인창 기자
  • 승인 2017.09.2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4~15일 365대부도캠핑시티 개최...유리상자 ‘이세준’ 함께해

“굿네이버스와 함께 해외아동 일대 일 결연도 맺고, 희망가족나눔캠핑도 떠나요!”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본부장 문상록)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10월 14일부터 10월 15일까지 1박 2일 간 경기도 안산시 365대부도캠핑시티에서 희망가족나눔캠핑을 개최한다.

희망가족나눔캠핑은 굿네이버스가 징검다리가 돼 해외아동과 일대 일 결연을 맺은 ‘희망가족’ 100가족이 함께하는 이색 캠핑이다.

특별히 이번 희망가족나눔캠핑에는 유리상자 가수 이세준 씨가 희망가족만을 위한 가을밤 미니콘서트를 열고 나눔의 기쁨과 감격을 함께 나누게 된다. 또 캠핑장에는 제3세계 아동의 삶을 경험해보고 새로운 나눔을 생각해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가 마련돼 운영된다.

또한 사회적 기업 ‘캠핑사관학교’ 소속 전문가들이 자원봉사로 참여해 캠핑 전반적인 안전과 진행, 운영을 한다는 점에서 신뢰감을 더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문상록 본부장은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 속 자연과 감미로운 음악을 만끽하는 이색캠핑이 될 것이다. 무엇보다 나눔이란 어려운 것이 아니며 누구나 즐길 수 있음을 느끼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기대를 전했다.

한편, 희망가족나눔캠핑에 대한 문의는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강북나눔인성교육센터(02-388-2050)으로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