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어린이 선교 위한 새로운 도전장 던지다
상태바
CTS, 어린이 선교 위한 새로운 도전장 던지다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7.09.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OY어린이영어합창단’ 지난 9일 창단
▲ ‘JOY어린이영어합창단’이 지난 9일 창단예배를 드렸다.

CTS라디오JOY에서 영어와 합창, 연기, 안무교육까지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어린이영어합창단’을 발족했다.

‘JOY어린이영어합창단’은 지난 9일 CTS컨벤션홀에서 100여명의 어린이와 부모, 지도교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단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에서 CTS라디오JOY 강명준 사장은 “교회마다 급격히 어린이들이 사라져가고 있는 이 때에, 본 합창단이 매우 효과적인 어린이선교의 도구가 되리라 기대한다”며 합창단 창설의 의의를 밝혔다.

CTS라디오JOY는 ‘JOY어린이영어합창단’과 관련해 “국내 교회는 물론 선교현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해 활용할 수 있도록 성경스토리로 제작된 영어합창곡에 연기와 안무지도 등 뮤지컬의 요소를 교육하는 신개념 어린이 합창단”이라고 소개했다.

CTS라디오JOY는 “국내에서 클래식을 전공한 후 미국 뉴욕대학교에서 뮤지컬을 전공한 음악감독을 영입하여 운영되는 JOY어린이영어합창단은 수시모집을 진행하고 있다”며 “특별히 전국 각 지역에서 JOY어린이영어합창단을 운영하기를 희망하는 지휘자와 교회의 신청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CTS라디오JOY는 지역에서 합창단을 운영할 경우 편곡 악보와 음원, 연기‧안무 지도 영상자료는 물론, 포스트 관련 모든 디자인까지 무료로 지원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