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V, 창사 20주년 기념 제 1회 합창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GOODTV, 창사 20주년 기념 제 1회 합창페스티벌 개최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7.08.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창사 20주년을 맞은 GOODTV(대표:김명전)가 오는 9월 23일 토요일 오후 4시 한국성서대학교 로고스홀에서 제 1회 GOODTV 합창페스티벌을 개최한다.

▲ GOODTV 여성합창단은 지난 6월 8일 대통령취임 축하 감사예배에서 특별찬양을 전했다.(사진제공:GOODTV)

‘제1회 GOODTV 합창 페스티벌’은 GOODTV문화예술단 소속 GOODTV 여성합창단(단장:서대천, 지휘:박명희)이 주관하고 안전행정부 산하 (사)안구기증운동협회가 후원하는 행사다.

GOODTV의 창사 20주년을 기념은 물론, 사후 각막기증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전석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된다.

출연진으로는 이번 행사를 주관한 GOODTV 여성합창단 외 숭실대 OB합창단, 여의도순복음교회 권사합창단, 소리향어린이 합창단, SDC인터네셔날스쿨 오케스트라, 광명청춘합창단, 아니마합창단, 코치합창단, 하늘소리 부부 합창단, 한우리 합창단 등이 참여한다.

어린이부터 노년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의 합창단 열 팀이 각기 다른 느낌과 음색의 합창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게스트로 헤리티지 매스콰이어와 바리톤 이진원이 출연한다.

GOODTV 관계자는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사후 각막 기증에도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 합창페스티벌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당부했다.

GOODTV 여성합창단은 2016년 7월 창단됐으며, 소프라노, 메조 소프라노, 알토 등 3개 파트 70여명의 단원으로 구성됐다. 합창페스티벌 현장은 추후 GOODTV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1997년 개국해 올해 20주년을 맞은 GOODTV는 합창페스티벌 외에도 오케스트라단 어린이병원 위문공연, 신앙수기 공모전, 창사20주년 기념식, GOODTV20년사 창간 등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마련해 창사 20주년을 축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