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주)지앤티글로벌과 협약식 체결
상태바
굿피플, (주)지앤티글로벌과 협약식 체결
  • 김성해 기자
  • 승인 2017.08.1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 나눔 문화 확산 및 형성 독려 위해 업무협약 진행
▲ 굿피플은 지난 16일 (주)지엔티글로벌과 굿피플 본부에서 사회공헌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제공:굿피플)

일상 속에서 기부 및 나눔 문화 형성을 독려하기 위한 협약식이 진행됐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진중섭)은 (주)지앤티글로벌(대표:차찬영)과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굿피플 본부에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식을 통해 이후 일상 속에서 쉽게 기부할 수 있는 기부스티커 제작 및 활용을 위해 마음을 모은다. 또 이를 통해 우리 사회 속에서 활발한 나눔 문화 형성을 독려하고 다양한 복지사업의 재원을 마련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주)지앤티글로벌 차찬영 대표는 “일상 속에서 쉽게 나눔과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기부스티커를 통해 국내‧외 열악한 환경에 처한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가난, 질병 등으로 고통 받고 있는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주)지앤티글로벌)에 깊이 감사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지앤티글로벌은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며 기술력과 시장성을 갖춘 상품에 브랜드를 입히고 유통과 마케팅을 총괄하는 토탈 마케팅 대행업체다. 이번 기부스티커 캠페인에는 굿피플을 포함한 7개 NPO가 참여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