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8.15 광복절 기념 연합성회 개최
상태바
군포시, 8.15 광복절 기념 연합성회 개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7.08.1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순복음엘림교회서 김장환 목사 강사로

쌀조화 일부 전달 받아 미자립교회를 돕기에 사용

▲ 군포시기독교연합회가 주최한 ‘72주년 8.15광복절 기념 연합성회’가 지난 13일 오후 순복음엘림교회에서 개최됐다.

군포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정영교 목사)가 주최하고 효산의료재단G샘병원(대표원장:이대희)이 후원한 ‘72주년 8.15광복절 기념 연합성회’가 지난 13일 오후 순복음엘림교회에서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회장)를 강사로 개최됐다.

‘흑암에서 빛으로 미래로’란 주제로 열린 이번 연합성회는 대표회장 정영교 목사의 사회로 회장 강창일 목사의 기도와 서기 황용모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순복음엘림교회 성가대의 찬양과 김장환 목사의 ‘내 백성을 보내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다.

이어 협동총무 김응열 목사의 헌금기도와 영광교회와 함석헌 성악가의 특별찬양이 있은 후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의 각성과 부흥을 위해(김인기 목사) 남북통일과 안정된 경제발전을 위해(박판기 목사) △뿌리깊은 사회악 퇴치와 이단 사이비 근절 대책을 위해(서태식 목사)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연합성회는 특별기도 후 내빈소개 및 인사와 증경회장 민장기 목사의 환영사, 총무 송경훈 목사의 광고와 증경회장 이상돈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군포시기독교연합회는 사전행사로 ‘나라사랑에 대한 길거리 시화전’을 12일과 13일 개최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길거리 시화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계속돼 군포제일교회 권태진 목사와 오동춘 시인을 비롯한 참석 시인들의 낭송과 전시 및 작품설명이 이어졌다.

한편 군포시기독교연합회는 미자립교회를 섬기기 위해 지난번 G샘병원 이대희 대표원장 빙모상때 근조화 대신 들어온 쌀조화 일부 440kg를 전달 받아 군포시 산하 미자립교회를 돕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