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성 부흥사회, 제34차 산상부흥성회 개최
상태바
예성 부흥사회, 제34차 산상부흥성회 개최
  • 한현구 기자
  • 승인 2017.08.1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10일 성결대학교 예성80주년기념관

예수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김원교 목사) 부흥사회(총재:이기운 목사, 대표회장:김영일 목사)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3박 4일 동안 성결대학교 예성80주년기념관에서 ‘제34차 전국교회 교역자 및 평신도 초청 여름산상부흥성회’를 개최했다.

‘세계를 향해 성결의 빛을 발하라(사 60:1)’는 주제로 열린 이번 성회는 새벽, 오전, 오후, 저녁시간 뜨거운 예배와 기도회가 진행됐다.

첫째 날 저녁인 7일에는 총회장 김원교 목사의 대회사로 시작해 총재 이기운 목사의 환영사, 대표회장 김영일 목사의 격려사, 성결대 윤동철 총장의 축사와 교단 총무 이강춘 목사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김원교 총회장은 “전국교회 목회자와 평신도들을 초청해 산상부흥성회가 개최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성회가 미래를 향해 도약하기 원하는 예성의 또 하나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성회에는 장경동 목사(중문교회)와 고용복 원로목사(신월동교회)가 주강사를 맡았으며 새벽에는 김문식(고령교회), 노윤식(주님앞에제일교회), 서인원(행복한교회) 목사가, 오전에는 이동석(능력교회), 이상문(두란노교회), 김원교(참좋은교회) 목사가, 오후에는 오성택(서울중앙교회), 김부열(성현교회), 김순갑(동광제일교회) 목사가 강사를 맡았다.

한편 부흥사회에서는 참가자 모두에게 숙식 일체를 무료로 제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