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만남’ 준비하는 크리스천 청년들 모여라
상태바
‘건강한 만남’ 준비하는 크리스천 청년들 모여라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7.08.0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천데이트문화선교회 주최, ‘건강한 청년, 건강한 만남’ 워크숍 개최

크리스천데이트문화선교회(대표간사:송유창, christiandate.kr)가 청년들의 건강한 만남을 위한 일일 워크숍을 개최한다.

‘건강한 청년, 건강한 만남’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워크숍은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Peace Center(서울 마포구 창전동 유니세프빌딩 2층)에서 형제 50명, 자매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워크샵은 총 2개의 섹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섹션은 ‘2016년 국민일보 올해의 책’에도 선정된 바 있는 ‘결혼을 배우다’의 저자인 이요셉 사진작가의 크리스천 청년들의 건강한 만남을 위한 연애특강과 그룹별 워크샵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섹션은 건강분야 베스트셀러인 ‘밥통 대반란’의 저자 위담한방병원장 (weedahm.com) 최서형 장로의 건강관리법 특강으로 신체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올바른 생활습관 등을 배우고 나눌 수 있는 시간이다.

섹션 후에는 그룹별 애프터 모임을 통해 참가자간 식탁교제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특히 워크샵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위담한방병원 무료건강검진 및 상담기회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워크샵은 다음 링크(http://bit.ly/2vvUJIF)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크리스천데이트문화선교회(contact@christiandate.kr)에 하면 된다.

한편 크리스천데이트문화선교회는 2012년 설립돼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에 소속된 선교단체로, 모바일 앱 기반의 소개프로그램과 캠프사역, 연애·결혼교육 세미나 등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 15만여 명의 청년들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