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 가정 자녀들에게 이유식 지원을!
상태바
미혼모 가정 자녀들에게 이유식 지원을!
  • 김성해 기자
  • 승인 2017.07.26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에코맘의 산골이유식, 굿피플에게 이유식 후원 전달식 가져
▲ (주)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굿피플과 함께 미혼모 가정 자녀들에게 이유식을 지원한다. (사진제공:굿피플)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진중섭)은 사회적기업 (주)에코맘의 산골이유식(대표:오천호)과 함께 미혼모 가정 자녀들을 위해 이유식을 지원한다. 양 기관은 지난 25일 오후 2시 서울 여의도 굿피플 본부에서 이유식 후원 전달식을 가졌다.

만 1세 미만 영아들은 발달에 필요한 영양분이 충족되어야 하는데, 미혼모 가정은 대부분 가정경제를 꾸려나가는 것조차 부담이 크다. 그렇다보니 자녀에게 쏟을 시간과 여유가 부족하며, 이는 아이들에게도 영향을 끼치게 된다.

이에 (주)에코맘의 산골이유식은 미혼모 가정과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민 것이다. 단체는 굿피플을 통해 미혼모 가정 14곳에 이유식 지원을 시작했으며, 향후 100가정까지 지원범위를 넓히고자 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해외 결식 영유아를 위한 영양식을 개발해 아프리카 등 저개발국가까지 수혜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주)에코맘의 산골이유식 오천호 대표는 “영유아기에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평생의 건강을 좌우하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에게 영양과 사랑이 가능한 이유식을 후원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굿피플 진중섭 회장도 “미혼모 가정의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신 (주)에코맘의 산골이유식 오천호 대표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유식 지원을 통해 미혼모 가정에 든든한 힘이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