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영혼을 가슴에 품고
상태바
한 영혼을 가슴에 품고
  • 운영자
  • 승인 2017.07.1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태수 목사 / 은평성결교회

거듭난 사람은 또 다른 생명을 가슴에 품습니다. 저들에게 생명이요 부활이신 예수 그리스도 곧 복음을 증거할 때 생명이 생명을 낳고 그 생명이 계속하여 이어지게 됩니다.

오늘 거듭난 자들로서,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새 생명을 얻은 자들로써 우리 모두의 가슴에 한 사람 한 영혼을 품는 복된 시간되기를 바랍니다.

먼저, 한 영혼을 가슴에 품고 기도하기 시작합니다. 예수님의 통곡하는 기도도 한 영혼을 가슴에 품고 온 천하 만민을 가슴에 품고 기도하셨습니다. 인류 구원을 위하여 십자가를 지시려 할 때 겟세마네 동산에서 땀방울 속에 피가 섞여 나올 정도로 간절히 기도하셨습니다. 간절하게 가슴 속에 있는 영혼들을 영생으로 인도하고 구원의 복된 은총을 누릴 수 있도록 기도하신 것입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을 가슴에 품고 간절히 기도하기 시작할 때 하나님께서는 벌써 역사하기 시작하십니다. 스쳐가는 수많은 사람들이 우연이 아닙니다. 나의 동료, 이웃, 가족 속에서 꼭 건져내야 할 사람들이 있습니다. 때늦은 후회가 생기기 전에 가슴에 품고 기도하기 시작해야 합니다. 그러면 분명 잉태와 출산의 기쁨을 한 없이 누리게 됩니다.

그렇다면 무엇을 기도해야 합니까? 한 사람을 가슴에 품고 그 사람 속에 생명의 근원이요 본체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거하시기를 기도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믿음으로 영접할 때 내 마음 속에 들어오십니다.

누구든지 마음 문을 열면 예수님이 그 마음 속에 들어가십니다. 예수님이 마음 속에 들어가셔서 주인으로 거하시는 것입니다. 내 마음 속에 손님이나 나그네로 거하시는 것이 아니라 주인으로서 거하시는 것입니다.    

‘전도’는 교회로 인도하는 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도’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데까지 이끌어 주는 것입니다. 그 안에서 그리스도의 측량할 수 없는 영원한 사랑을 체험해야 합니다. 이 엄청난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섬기며 헌신해야 합니다.

이 엄청난 사랑이 전도할 대상자에게 임하도록 기도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에게 오늘의 간절한 기도가 우리 기도의 제목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 한 영혼이 주님께 돌아옴으로 하나님께 영광이 됩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창조 목적이 하나님께 영광, 서로에게 유익을 위해서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죄인된 인간을 지금도 애절하게 찾고 또 찾고 계십니다.

내 안에 나를 지으신 목적이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성취되었다면 또 다른 사람들에게도 복음을 기쁨으로 전해야 합니다. 하나님께 최고의 영광을 돌리는 것이 죄인된 사람이 하나님께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죄인된 사람이 하나님께로 돌아올 때 천국에서는 잔치가 벌어집니다. 하나님께서 최고로 기뻐하십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심이 영광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지상 최대 명령으로 온 민족을 제자 삼아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인된 삶으로 하나님께 영광 올려 드리며, 복음을 전하며 사는 삶이 내게 주어진 최고의 사명입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지금은 하나님 아버지께 무릎을 꿇고 간절히 기도할 때입니다. 그때 한 사람 한 영혼 속에 그리스도의 생명의 들어가 다시 사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하나님의 품속에서 보호받는 우리는 온 세상을 가슴에 품고 생명을 구하는 일에 기꺼이 동참해야 합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을 하나님의 깃발 아래 교회로 인도할 수 있는 모든 성도님들이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