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컴패션밴드 공연과 함께 날려버려요!
상태바
무더위, 컴패션밴드 공연과 함께 날려버려요!
  • 김성해 기자
  • 승인 2017.07.0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컴패션, 8일 건국대 새천년대공연장에서 ‘좋아요’ 콘서트 개최
▲ 컴패션밴드는 오는 8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 새천년대공연장에서 '좋아요'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제공:한국컴패션)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대표:서정인)은 오는 8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대공연장에서 2017 컴패션밴드 콘서트 ‘좋아요’를 개최한다.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한국컴패션 후원자로 구성된 컴패션밴드가 주축이 되어 공연을 선보인다.

지난 2006년 결성된 컴패션밴드는 문화예술분야 자원봉사 모임이다. 지난 10년 동안 총 440회 이상의 무료공연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국내 문화예술인들의 대표적인 재능기부 모델로 자리잡았다. 또한 컴패션밴드가 지금까지 활동을 통해 후원자를 만난 어린이 수는 3만 명이 넘는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는 컴패션밴드의 초대 리더인 배우 차인표 씨가 특별 출연해 컴패션의 어린이 양육과 기부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는 시간도 갖는다. 이 외에도 개그우먼 송은이 씨와 가수 황보 씨,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씨, 심태윤 씨, 밴드 와러써커스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한다.

한국컴패션 서정인 대표는 “컴패션밴드는 어린이들을 생각하는 마음 하나로 컴패션과 10년 넘게 함께해 왔다”며 “의미 있는 공연을 즐기면서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