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주의생명신학 ‘아이디어’ 공모전
상태바
개혁주의생명신학 ‘아이디어’ 공모전
  • 이인창 기자
  • 승인 2017.07.0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정신아카데미, 8월 1일~9월 29일까지

백석대학교 백석정신아카데미가 종교개혁 500주년을 기념해 전국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개혁주의생명신학 7대 실천운동’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주제는  7대 실천운동, ‘신앙운동, 신앙회복운동, 회개용서운동, 영적생명운동, 하나님나라운동, 나눔운동, 기도성령운동’이며, 참가자들은 주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삶의 현장에서 실천하기 위한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이와 함께 백석정신아카데미는 ‘개혁주의생명신학의 뿌리가 되는 5대 솔라’ 수기·에세이 공모전도 같은 기간 진행한다. 

5대 솔라는 ‘오직 성경’, ‘오직 그리스도’, ‘오직 믿음’, ‘오직 은혜’, ‘오직 하나님께 영광’이며, 삶 속에서 체험한 간증수기와 신앙에세이를 제출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8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이며, 제출서류는 참가신청서를 포함해 A4 6매 내외여야 한다. 관련 자료는 백석대학교 홈페이지(www.bu.ac.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접수는 academy@bu.ac.kr로 해야 한다. 

공모전 당선자 중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장이 주어지며, 우수상 50만원 2명, 동상 30만원 3명, 장려상 10만원 5명이 전달된다.

한편, 개혁주의생명신학은 16세기 종교개혁자들로부터 물려받은 개혁주의 신학을 가장 성경적이라고 믿으며, 그리스도 안에서 사는 영적 삶을 통해 개혁주의신학을 실천하는 운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