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뮤지컬 스타’ 대회, 백석예대 1학년 단체팀 2관왕
상태바
대구 ‘뮤지컬 스타’ 대회, 백석예대 1학년 단체팀 2관왕
  • 한현구 기자
  • 승인 2017.06.21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재경, 신현진, 강하연, 김수현 등 4명 장려상·인기상 수상

백석예술대학교(총장:김영식) 뮤지컬 전공(전공장:강신주) 학생들이 지난 11일 대구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펼쳐진 ‘제3회 DIMF 뮤지컬 스타’ 파이널 무대에서 장려상과 인기상을 수상했다.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주최로 열린 ‘DIMF 뮤지컬 스타’는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인재를 발굴하고자 개최되는 대회로 400여명의 예비 뮤지컬스타들이 뜨거운 경연을 펼쳤다.

11일 열린 본선에서는 39개 팀이 겨뤄 15개 팀이 수상했으며, 백석예대 1학년 단체팀(신재경 신현진 강하연 김수현)은 인기상과 장려상을 수상했다.

올해 처음 신설된 인기상은 경연을 끝까지 함께한 관객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상으로 백석예대 신재경, 신현진, 강하연, 김수현 등 4명이 ‘서편제’의 ‘원망’과 ‘시간이 가면’을 선보여 대학·일반부 인기상을 수상했다.

신재경 팀은 대학·일반부 장려상까지 수상해 대회에서 2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의 ‘뮤지컬 스타’ 대회는 뮤지컬 꿈나무의 산실로 회를 거듭할수록 대회 수준과 참가자들의 실력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백석예술대학교 뮤지컬전공은 백석예대 음악학부 소속으로 음악, 무용, 연기 등 뮤지컬 무대에 필요한 다양한 요소를 고르게 배울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을 제공한다. 또 전문적인 무대 예술인을 양성해 미래의 뮤지컬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