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정 세우는 ‘성경적 교육모델’ 제시한다
상태바
건강한 가정 세우는 ‘성경적 교육모델’ 제시한다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7.06.1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홈스쿨링 아카데미, 2017 가을학기 신입가정 모집

건강한 가정을 세우기 위한 성경적 교육모델을 제시하는 지구촌교회 부설 ‘글로벌 홈스쿨링 아카데미(이하 GHSA)’가 오는 21일부터 2017년 7월 23일까지 2017년도 가을학기 신입가정을 모집한다.

성경적 홈스쿨링이란 하나님의 축복의 통로인 가정에서 부모가 하나님 나라의 가치에 기초해 하나님께서 위탁하신 자녀를 각 가정의 형편과 상황에 따라 양육하며 가정을 제자화 하는 성경적인 교육 모델이다.

또한 자녀들이 성경과 기독교 세계관 교육을 통해 하나님의 지혜를 알아가며 하나님의 가치관으로 세상을 볼 수 있는 법을 배우도록 돕는다.

GHSA는 홈스쿨링을 하고 싶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어려워하는 가정들을 위해 홈스쿨하는 가정들이 모여 서로 영향을 주고받고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 격려하는 지원 모임인 협력모임과 크로스 커리큘럼을 사용한 기독교 세계관 통합교육을 진행한다.

이밖에도 △부모교육 및 나눔 시간 △신입가정모임 △야외체험학습 △아웃도어 특별 프로그램 △오케스트라 △다양한 클럽 및 특강을 통해 홈스쿨 가정들을 지원하고 있다.

GHSA 이필웅 담당목사는 “홈스쿨은 무너져가는 공교육 현실에서 성경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한 대안교육의 좋은 모델이 되고 있다”며, “건강한 가정과 교회가 세워지고 회복되며 하나님 나라가 확장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등록 및 원서제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globalhome.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GHSA의 1차 조기등록 기간은 21일부터 29일까지며, 이 기간 등록 완료시 5~10% 할인 혜택이 있다. 2차 일반등록 기간은 30일부터 7월 23일까지며 정상 비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