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사역, 고민하고 계신가요?
상태바
여름 사역, 고민하고 계신가요?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7.06.0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NCD, 9일부터 과천 소망교회

7~8월 여름, 교회학교 여름성경학교와 청소년 수련회로 한창 분주할 때이기도 하지만, 하반기 목회를 시작하는 중요한 시기이기도 하다. 이 여름, 어떤 목회 계획을 세워야 할까.

한국NCD(대표:김한수 목사)가 여름 사역을 고민하는 목회자들을 위한 ‘7~8월 목회계획세미나’를 마련했다. 그리고 청년 여름수련회를 위한 워크숍도 함께 진행한다.

휴가철 사역의 목표 설정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교회학교 여름성경학교와 청소년 수련회를 포함해 장년과 노년에 이르기까지 개 교회의 최소치를 키우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7~8월 목회계획세미나’는 김한수 목사와 이근배 목사(한국NCD 본부장)가 강사로 참여해, ‘안으로의 사역-관계 중심의 활동’, ‘밖으로의 사역-지역 전도활동’, ‘위를 향한 사역-영적 성장(기도, 말씀, 찬양)의 훈련활동’, ‘여름 메시지, 이렇게 준비하자’ 등의 강의를 진행한다. 세미나는 12일, 16일, 20일, 22일 네 차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과천 소망교회에서 열린다.

‘청년 여름수련회를 위한 워크숍’도 열린다. 청년들의 참석 규모가 크든 적든 청년들의 성장과 변화를 원한다면 꼭 참석해야 할 워크숍이다.

청년 여름수련회 워크숍은 9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과천 소망교회 로고스센터 204호에서 열리며, 가풍현 목사(한국NCD 코치. 청년사역자)가 강사로 참석한다. 가 목사는 워크숍에서 ‘청년 사역 점검 및 피드백 하기’, ‘새로운 수련회 패러다임 나누기’, ‘실제 수련회 기획해보기’ 등을 통해 2~3명으로도 은혜로운 수련회를 여는 실제 방법을 교육한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한국NCD 홈페이지(www.ncdkorea.net)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02-3012-05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