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선희 목사 ‘교회부흥 아카데미’ 시작한다
상태바
곽선희 목사 ‘교회부흥 아카데미’ 시작한다
  • 운영자
  • 승인 2017.06.07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4일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11월까지 계속

 

한국교회의 대표적 설교자인 곽선희 목사가 후배 목회자들을 위한 대화와 배움의 장을 제공하고자 ‘교회 부흥 아카데미(Church Revival Academy)’를 시작, 다음달 3일과 4일 이천의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1차 아카데미를 연다.

곽선희 목사의 설교는 자살하러 가던 한 중년 남성이 회개하여 다시 살아야 할 이유를 찾게 하였고, 남편과의 불화 가운데 이혼을 심각히 고민하던 주부가 회심하여 다시 남편까지 변화시키게 만들었다.

곽 목사의 목회는 요즘 흔히 찾아볼 수 있는 교회의 외형이나 프로그램을 통한 수평이동에 의한 성장이 아니었다. 복음으로 삶의 새로운 이정표를 가르치고 선포했던 목회였다.

곽선희 목사는 후배 목회자들을 위해서 교회부흥 아카데미를 시작하면서, 특히 이번에는 ‘교리적 설교’의 필요성과 실제를 전수하며 공유하고자 한다.

곽 목사는 “목회자들이 주목해야 하는 것은 성장이 아니라 부흥”이라고 말한다. ‘성장’이란 외형적 언어이지만, ‘부흥’은 교회의 언어라는 것. 성장은 인간의 계획과 방법을 통한 인위적 노력으로 이루지만, 부흥은 하나님의 역사로 임하는 것이다.

교회부흥 아카데미는 7월부터 11월까지 약 10회에 걸쳐 1박 2일의 일정으로 계속 된다.

기독교적인 문화 공간이자 추모공간이 함께 있는 경기도 이천의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1박 2일 동안 곽선희 목사의 강연을 듣고, 목회와 설교의 노하우를 묻고 대화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참석을 희망하는 목회자들은 에덴낙원 메모리얼 리조트(www.edenparadise.co.kr)로 연락해 일정을 확인해서 등록하면 된다. (문의:031-645-9195)

 

▲ 곽선희 목사가 강사로 나서는 교회부흥 아케데미가 열리는 이천의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 조감도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