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현장 고민, 함께 풀어가요”
상태바
“목회현장 고민, 함께 풀어가요”
  • 한현구 기자
  • 승인 2017.05.23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구촌교회 다음달 22일, 목회자 리더십 콘퍼런스 개최

지구촌교회(담임:진재혁 목사)가 다음달 22일 지구촌교회 분당채플에서 ‘GPS 2017 목회자 리더십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교회! 어떻게 할 것인가?’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콘퍼런스는 목회자가 현장에서 가지는 수많은 어려움과 고민에 대한 성경적이고 실제적인 해답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주제 강의로는 대표적인 복음 설교가인 지구촌교회 원로 이동원 목사의 ‘성경적인 설교’와 리더십 강의 전문가 진재혁 목사의 ‘성경적인 리더십’ 강의가 진행된다.

또 목회자의 다양한 고민 해결을 위해 워크숍 시간이 준비됐다. 워크숍은 △목회자의 자기개발 △다음세대 사역 △목양 및 교회사역 등 3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원하는 강의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워크숍 시간에는 강의와 함께 Q&A 시간도 준비돼 있어 주제에 대한 전문적인 강의를 듣고 목회현장의 실제적인 궁금증을 묻고 답할 수 있다.

주요 수강대상은 담임목회자, 부교역자, 선교사, 신학생이며 목회와 성경적인 리더십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등록비는 1차 접수마감일인 5월 30일까지 개인 3만원, 단체 2만 5천원이며 2차 접수마감일인 6월 16일까지는 개인 4만원, 단체 3만 5천원이다. 선교사나 신학생은 특별 할인돼 2만원으로 등록할 수 있다.

접수는 GPS 2017 홈페이지(http://gps.jiguchon.org)에서 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사항은 지구촌교회 GPS 2017 등록처(031-710-5999,9333)에 문의하면 된다.

지구촌교회 진재혁 목사는 “목회자가 현장에서 고민하는 질문에 대해 실제적인 해답을 제시하기 위해 이번 콘퍼런스를 준비했다”면서 “하나님께서 부어주신 은혜의 사역들과 성장원리들을 함께 나누고 싶다. 건강한 목회의 비전을 품은 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