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교회사역연구소, ‘전도기도중심세미나’
상태바
N+교회사역연구소, ‘전도기도중심세미나’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7.05.17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전국 6개 지역에서 개최

하반기 목회 사역을 준비해야 할 시점이다. 전도와 기도에 중점을 둔 교회라면, 그리고 전도와 기도로 방향을 전환할 교회라면 이 세미나는 꼭 참석해보자.

N+교회사역연구소(소장:김인하 목사)가 ‘전도기도중심세미나’를 개최한다. 18일 청주 충북지역을 시작으로 진행된 전도 기도 중심 세미나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6개 지역을 돌며 개최되며, 3달 동안 1명 이상 전도하는 ‘3119 관계전도’, 하루 1시간 이상 기도하는 ‘파워기도프로세스’ 등을 중심으로 전도와 기도에 대한 실제를 교육한다.

18일 청주-충북지역 세미나는 청주 서문교회, 19일 밀양-경남지역은 밀양 시민교회, 23일 안양-경기지역은 안양 석수교회, 25일 의정부-경지지역은 의정부 영락교회, 26일 원주-강원지역은 원주 중부교회, 30일 완도 전남지역은 완도 성광교회에서 각각 오전 9시 4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세미나에서는 박재열 목사(서울 동선교회)가 ‘안 될 수 없는 교회 부흥의 원리’, 김문훈 목사(부산 포도원교회)가 ‘절대 믿음, 절대 긍정으로 전도의 한계를 초월하는 포도원교회 전도 현장’, 임제택 목사(대전 열방교회)가 ‘복음 전파에서 영접 기도까지-파워전도법’, 손문수 목사(동탄 순복음교회)가 ‘전도하면 99% 새가족 정착하는 동탄 순복음교회 전도사역’, 박재신 목사(전주 양정교회)가 ‘전 교인이 전도에 참여하는 FIVE 전도대’, 안을수 목사(공주 제일성결교회)가 ‘하루 200명에게 전하고, 6시간 전도하는 시골 교회 5배 부흥 현장’, 최원수 장로(소금전도왕)가 ‘불신자 눈높이에 맞고 누구나 쉽게 복음을 전하게 하는 소금전도법과 천국 가는 약도’, 김인하 목사가 ‘3119 관계전도 전략과 한 시간 이상 기도하는 파워기도프로세스’를 주제로 강의한다.

세미나는 교회 전도팀, 새가족 양육팀, 기도 사역팀, 구역장, 목회자 등이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N+교회사역연구소 홈페이지(www.chnplus.net)와 휴대전화 문자(010-5751-7667)로 할 수 있다. 인터넷 접수 시 교재비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