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동성애를 반대 하는가?
상태바
왜 동성애를 반대 하는가?
  • 유덕식 목사(영진교회 원로)
  • 승인 2017.05.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덕식 목사의 신앙상담

Q. 동성애를 합법화 시키려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동성애는 불법이라고 하면서 조직적으로 교회에서 성결주일까지 만들어 지켜나가려고 합니다. 동성애가 왜 나쁜지 좀 더 구체적으로 가르쳐 주세요.

A. 강단을 가지고 있는 목사님들께서 보다 더 폭 넓은 동성애 반대 운동을 한국교회 이름으로 펼치기를 소망합니다. 그것은 그 결과가 어떠하겠는가가 뻔히 보이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삶의 현장이 지금은 좋아보여도 대비를 잘하지 않으면 얼마 후에 어떤 기가 막힐 결과가 나타날 건지 뻔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어려워도 꾸준히 교육하고 바로 세워나가면 보다 더 좋은 미래가 우리 앞에 다가 오지 않을까요? 지금의 한국교회가 30년, 50년, 100년 후에 어떤 교회일까를 역사를 통해서 교훈 받고 분발하여야겠습니다. 

예전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거기나 가야 동성애자들이 모여 사는 것을 알았던 거죠. 그런데 지금은 우리나라 광화문 한 복판에서 그들의 축제를 보고 있습니다. 2013년 김조광수 감독과 김승환 씨가 동성결혼을 함으로써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한 적이 있었지요. 서대문구청에서 혼인신고를 받아주지 않자 행정 소송까지 했지요. 언제부터인가 우리나라에도 이 바람이 불기 시작 하더니 동성애자인 홍석천 씨 같은 이는 지금 많은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을 봅니다. 왜 동성애를 반대 합니까?

첫째, 동성애는 인권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우리 사회는 동성애를 소수의 인권으로 규정짓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은연중에 동성애를 소수의 인권으로 이해하는 사람들이 생겨났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세계적인 추세이고 시대적 추세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고 수용하자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정치인이나 목사님들 중에도 그렇게 생각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인간은 누구나 하나님 앞에서 평등합니다. 남자와 여자로 지음 받은 인간은 평등합니다. 평등한 인간은 하나님의 순리를 따라 살아야 합니다. 그 순리는 남녀가 결혼하여 생육하고 번성하는 것입니다. 동성애는 순리가 아니라 역행입니다.

둘째, 동성애는 국민보건에 해가 되기 때문입니다. 성 전환자는 빨리 늙습니다. 남성동성애자는 항문성교를 하는데 항문은 성 기관이 아니라 배설기관입니다. 그래서 AIDS는 동성애자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결국 에이즈는 다른 사람에게 감염됩니다. 오늘날 에이즈 신규 감염환자의 94% 이상이 남성 동성애 때문이라고 합니다. 에이즈 환자는 국가로부터 모든 의료비를 지원 받습니다. 환자를 1인실에 입원시켜주고 간병인까지 붙여 줍니다.

그들에게 한 달에 들어가는 돈이 약값만 350만원이라는 보도도 있고 어느 병원의 자료에 의하면 500만원이 들어간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심각한 것은 동성애를 통해 10대, 20대, 에이즈 환자가 급속하게 확산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다른 나라는 이 환자가 줄어가고 있다는데 우리나라는 이 환자가 더 늘어나고 있답니다. 동성애자의 자살률도 높답니다.

셋째, 성경이 동성애를 반대 합니다. 레위기 18:22은 “너는 여자와 동침함 같이 남자와 동침하지 말라 이는 가증한 일이라”라고 말합니다. (참고 성경말씀: 레 20:13-, 롬1:27-, 고전 6:9-, 신23:17-, 왕상15:12-, 딤전1:9-10-) 우리는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법질서를 따라 순리대로 살아야 합니다(롬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