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온 가족이 함께 라디오 방송을 듣자
상태바
5월, 온 가족이 함께 라디오 방송을 듣자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7.04.28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TS라디오JOY, 5월 가정의 달 특집 프로그램 편성

CTS라디오JOY(이하 라디오JOY)가 5월 가정의 달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청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찾아간다.

CTS기독교TV(회장:감경철 CTS)의 스마트폰 앱 방송 ‘라디오JOY’의 프로그램 ‘정혜민의 비빔톡’에서는 3일 찬양사역자 정용환, 김윤진 부부를 초대해 삶과 간증을 나누고 찬양을 라이브로 들어보는 시간을 가진다.

10일에는 청취자 가족을 특별 초대해 가족끼리 직접 만든 노래를 부르고 서로에게 쓴 편지를 나누며 가족의 사랑을 느끼는 시간을 갖는다.

‘강현정의 힐링 CCM’에서는 김성은 가족학 박사가 특별출연해 이혼, 중독, 폭력 등 가족문제와 상황들을 알아보고 도울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박소연의 만만한 클래식’에서는 클래식 음악가 ‘바흐’의 화목했던 가정 이야기와 아버지의 뒤를 이어 음악가의 길을 걸어간 바흐의 아들. 그리고 우애가 좋았던 형제 음악가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부부,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편성됐다. CTS 홍보팀 정용혁 팀장은 “라디오JOY에서 편성한 가정의 달 특집 프로그램은 청취자 여러분께 종합 선물세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건강하고 유익한 프로그램 제작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CTS라디오JOY는 스마트폰에서 ‘라디오조이’ 어플을 다운로드 하여 접속하면 청취가 가능하다.(문의 02-6333-25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