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간증 찬양으로 담았습니다"
상태바
"나의 간증 찬양으로 담았습니다"
  • 한현구 기자
  • 승인 2017.04.1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석대 평생교육신학원 실용음악과 제1회 발표회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신학원(학장:김진섭) 실용음악과가 지난 12일 저녁 방배동 백석아트홀에서 제1회 발표회를 열었다.

백석신학교 재학생들과 부모들이 함께 참석한 이날 발표회에서는 실용음악과 학생들이 직접 작사·작곡하고 연주한 곡들을 관객들에게 선보였다.

학과에서 제작한 흥미로운 영상으로 시작된 발표회는 ‘Quick Silver, 나아가요, Special day, 찢긴 날개 안고, 편지, 그 길, The Lord's Love, My Desire, 내 맘에’ 등 학생들의 공연과 실용음악과 전체 학생들이 함께한 가스펠콰이어에 이어 김희석 교수의 ‘너 때문에’ 공연으로 마무리됐다.

특히 이날 발표회에서 선보였던 ‘편지’라는 곡은 북한으로 보내는 편지의 내용을 담아 관객들에게 감동을 줬다.

‘그 길’과 ‘The Lord's Love’ 등의 곡에 참여한 실용음악과 정동주 학생은 백석예술대에서 기타를 전공하다 백석대학교 평생교육신학원으로 편입했다. 이후 손가락에 이상이 생겨 기타 전공이 힘들어졌지만 작곡으로 전공을 바꿔가며 찬양 사역에 대한 꿈을 놓지 않았다.

정동주 학생은 “하나님께서 시련을 통해 성숙한 신앙인으로 변화시켜 주심에 감사하다”면서 “내가 겪었던 간증들을 찬양에 담아 노래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