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과 실력 갖춘 ‘찬양사역자’의 꿈에 도전하라
상태바
영성과 실력 갖춘 ‘찬양사역자’의 꿈에 도전하라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7.04.06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마니스, 찬양으로 여는 세상 ‘CCMStar’ 시즌 5 개최

기독교 찬양문화 단체인 두나미스(대표:황한규)가 찬양으로 여는 세상 ‘CCM Star’ 시즌 5 찬양사역자발굴프로젝트를 전개한다.

두나미스는 지금까지 CCMStar는 시즌1 ~ 4회를 통해 영성과 실력을 겸비한 신인 찬양사역자를 발굴해왔으며, 이들이 전국 각지에서 활발한 사역을 펼치도록 지원해 왔다.

2017년의 새로운 무대를 장식할 시즌 5는 찬양의 아름다운 선율로 복음을 전파하는 신인 찬양사역자를 발굴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금까지 CCMStar가 배출한 아티스트(앨범발표기준)로는 ‘복음은’의 박윤수, ‘하늘나라’, ‘나의사랑어여쁜자여’의 김선실, ‘나의고백’의 하다솜, ‘밤이나 낮이나’의 이지혜, ‘예수소망’의 배하은, ‘소망의주께로’의 배정혜 등이 있다.

찬양대회는 지역별 예선을 통과 후 본선 자격이 주어진다. 또 본선에서 시상한 이들에게는 전문 찬양사역자의 멘토링과 패밀리쉽의 지원과 함께 지역교회, 캠프, 공연, 방송 등의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접수기간은 지난달 20일부터 지역예선 3일 전까지다. 지역별 예산장소는 다음과 같다. △충남·대전지역 5월 13일 오후 3시(대전한빛감리교회) △경상·대구지역 5월 13일 오후 3시(대구 월배교회) △호남·광주지역 5월 20일 오후 3시(광주부림교회) △서울·경기지역 5월 27일 오후 5시(홍대CCM아지트)

본선은 오는 6월 10일 오후 3시 부산 홀리조이센터에서 개최된다. 심사위원으로는 ‘다윗처럼’의 장종택 목사, ‘축복의사람’의 박요한 전도사, ‘GIL 뮤직’의 김만희 대표, ‘천번을 불러도’의 주리가 참여한다.

찬양을 사랑하는 크리스천이라면 나이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본선 시상자 전원에게는 찬양사역자 지원이 이뤄지며, 대상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100만원과 싱글앨범 1곡이, 금상은 상금 70만원, 은상은 상금 30만원, 동상은 상금 2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CCMSTAR 접수처:www.ccmstar.co.kr, 문의:010-8508-5635).

한편 두나미스는 CCMStar, 청소년캠프, CCM콘서트, 예배자학교 등 다양한 기독교 문화사역을 펼치고 있는 단체다. 이번 찬양으로 여는 세상 ‘CCMStar’ 시즌5의 주관방송으로 번개탄TV(임우현목사), CTS라디오조이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