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선교사들의 선한 소식 알리겠다”
상태바
“세계 선교사들의 선한 소식 알리겠다”
  • 정하라 기자
  • 승인 2017.03.31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OODTV-통합총회 세계선교부 업무협약 체결

GOODTV 기독교복음방송이 예장 통합총회 세계선교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 세계 선교 사역을 알리는 일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 GOODTV가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총회세계선교부(부장:김승학 목사)와 지난 28일 서울 양평동 GOODTV 사옥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사진제공:GOODTV)

GOODTV(대표이사:김명전)가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총회세계선교부(부장:김승학 목사)와 지난 28일 서울 양평동 GOODTV 사옥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예장 통합 총회세계선교부는 90개국 1500여 명의 선교사를 파송했으며, △선교사 영성 강화와 성령 충만 △교회와 협력 및 소통 강화 △현지 선교지 중심의 전략개발 △선교사 복지 증진 등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예장통합 총회세계선교부는 소속 선교사들의 선한 사역이 GOODTV를 통해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김승학 목사는 “방송 선교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GOODTV와 함께 성장하고 협력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하나님께서 이번 기회를 통해 세계 복음화를 위한 부흥의 길을 열어주시고, GOODTV가 참된 복음을 전하는 데 크게 쓰임 받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김명전 대표이사는 “총회세계선교부 선교사들이 전 세계에서 사역하고 있는 선한 소식을 통해 믿지 않는 이들이 하나님께 나아오길 소망한다”면서 “업무협약의 관계를 넘어 세계 선교의 중추적 사역을 감당하는 동역자로 자리매김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밖에 GOODTV는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매체의 영향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지난 29일에는 용인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윤호균 목사), 국민문화신문(대표:유석윤)과 각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으로 용인시기독교총연합회 소속된 800여 교회들이 GOODTV 글로벌선교방송단 회원교회로 등록해, 각 교회의 선한 사역이 GOODTV를 통해 보도하는 일에 협력하기로 했다.

국민문화신문은 지난 2015년 창간된 신문으로, 선교 목적으로 세운 순수문화언론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