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은사로 이웃 돕는 청지기가 되겠습니다"
상태바
"하나님의 은사로 이웃 돕는 청지기가 되겠습니다"
  • 김성해 기자
  • 승인 2017.02.1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알복지재단 굿서번트 클럽, 지난 15일 첫 가입자 탄생
▲ ㈜브라이트유니온 한창우 대표이사(오른쪽)는 지난 15일 밀알복지재단 크리스천 경영인 고액기부자 모임인 '굿서번트 클럽'에 가입했다. 사진은 한 대표의 가입식을 진행하고 있는 홍정길 이사장(왼쪽) 모습. (사진제공:밀알복지재단)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사장:홍정길)의 ‘굿서번트 클럽’에 1호 가입자가 탄생했다. 굿서번트 클럽은 크리스천 경영인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지난 15일 (주)브라이트유니온 한창우 대표가 첫 회원으로 가입했다.

한창우 대표는 굿서번트클럽을 통해 국내에서 의료비 지원이 절실한 빈곤장애아동 30명을 결연해 후원해왔으며, 필리핀, 우간다. 레바논 사업장 및 해외의 지역개발사업 등을 위해 매월 일정 금액을 기부하고 있다.

한 대표는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를 실천하는 크리스천 경영인으로서 복된 사명을 감당하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하나남의 사랑을 전하는 선한 청지기가 될 것”이라고 가입 소감을 전했다.

굿서번트클럽의 주요 멘토는 홍정길 목사(밀알복지재단 이사장), 손봉호 장로(밀알복지재단 이사, 기아대책 이사장), 정형석 목사(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가 활동하고 있다. 굿서번크클럽에 가입하게 되면 멘토들과 함께하는 정기 조찬기도회 및 경영멘토링, 서번트멤버스데이, 국내외 봉사활동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홍정길 이사장은 “굿서번트 클럽은 ‘각자 은사를 받은 대로 하나님의 선한 청지기같이 서로 봉사하라’는 말씀으로 창단됐다”며 “멘토들과 함께 정기적인 모임뿐만 아니라, 각자 받은 은사를 이웃들에게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밀알복지재단 크리스천 경영인 고액기부자 모임 ‘굿서번트클럽’은 월 100만 원 이상, 3년 이상 정기기부 약정 또는 연 1천만 원 이상 후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문의 및 신청 전화: 070-7462-906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