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성령중앙협의회, 이수형 목사 대표회장 취임
상태바
세계성령중앙협의회, 이수형 목사 대표회장 취임
  • 운영자
  • 승인 2017.02.1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순복음춘천교회에서 취임감사예배 드려

세계성령중앙협의회의 제29대 회장으로 이수형 목사가 취임했다. 취임감사예배는 지난 12일 오후 순복음춘천교회에서 열렸다.

이수형 목사는 취임사에서 “부족한 종에게 큰일을 맡겨주신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린다”면서 “선배 목사님들이 닦아놓은 길을 따라 순종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심부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예배는 오범열 목사의 사회로 이은대 목사의 기도, 손학풍 목사의 취지문 낭독, 손광호 목사의 셩경봉독에 이어 장향희 목사가 ‘사명과 능력’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장 목사는 “하나님이 사람을 사용하시는 목적은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시기 위함”이라며 “하나님은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시고 들어 쓰신다. 능력과 기적과 축복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마을을 감동케 하는 믿음이 있어야 하고, 기도로 능력을 받아야 하고, 주님만 위해 살겠다는 사명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교계 각 기관의 축하도 이어졌다. 한국기독교복음단체총연합회, 세계성령국제협의회 세계지회 회장단,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에서 축하패를 전달했고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원주순복음중앙교회 오황동 목사, 춘천기독교연합회장 박상칠 목사 등이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신임회장 이수형 목사는 순복음대학원대학교 명예 신학박사, 총회목회대학원 순복음대학원대학교 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오산리기도원 부흥사회 상임회장, 미래목회포럼 실무회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