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노회 장로고시 및 교육 실시
상태바
동인천노회 장로고시 및 교육 실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7.01.24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부 주관으로 지난 21일 한영교회서

▲ 동인천노회는 지난 21일 한영교회에서 장로고시 및 피택장로 교육을 실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동인천노회(노회장:소병준 목사)는 지난 21일 한영교회(임요한 목사)에서 고시부장 김학성 목사(강림교회)와 교육부장 최대팔 목사(시온성교회)의 주관으로 장로고시 및 피택장로 교육을 실시했다.

장로고시에는 궁형석 이부연 이효본(이상 3명)을 대상으로 치뤄졌고, 예배와 교육은 서기 서원갑 목사(주찬양교회)의 사회로 부노회장 김학성 목사(강림교회)의 기도 후 노회장 소병준 목사(인천복음교회)가 ‘예수님은 그리스도’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하고 역대노회장 조갑수 목사(닛시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1강의는 중심교회 정성수 목사가 ‘장로와 목사 관계’라는 주제로 강의하고 장소를 제공한 한영교회에서 준비한 점심 식사를 했으며, 2강의는 조갑수 목사(닛시교회)가 ‘장로의 영성관리’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고 이어 3강의는 교육부장인 최대팔 목사(시온성교회)가 ‘장로, 교회에서의 위치’라는 주제로 강의를 했다.

강의 후에는 교육부 총무 김현태 목사(생명샘교회)의 인도로 총회와 동인천노회 및 장로의 직분과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고 지교회의 부흥과 발전을 위하여 합심기도하고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