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교회 일자리 선교와 경제 살리기에 앞장
상태바
지역교회 일자리 선교와 경제 살리기에 앞장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7.01.24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성남 분당에 ‘글로벌일자리수출도매백화점’ 오픈

▲ 글로벌 일자리수출 도매 백화점이 지난 2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한솔프라자에서 을 오픈하고 감사예배와 기념행사를 거행했다.

한국창업금융연구소는 지난 23일 오후 3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한솔프라자에서 ‘글로벌 일자리수출 도매 백화점’(회장:윤정환, 대표:김성대)을 오픈하고 감사예배와 기념행사를 거행했다.

400여평의 공간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헤럴드종합뉴스와 광장 TV , 한국창업금융연구소 등이 공동 주관한 가운데 1부 오픈예배, 2부 홍보시사회, 경품 추첨, 다과, 기념촬영, 사은행사 등으로 진행됐다.

1부 예배는 성남시기독교연합회 수석부회장 김유진 목사의 사회로 여성목회자회장 전옥란 목사의 기도와 연합회장 강정식 목사의 설교가 있었으며, 국회 새일자리창출위원장 국민의당 정동영 의원과 한기총 사무총장 박중선 목사의 축사가 있은 후 연합회 총무 이상은 목사의 광고와 증경회장 고석조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2부 행사는 글로벌일자리수출도매백화점 배길현 본부장의 사회로 윤정환 회장의 환영인사와 김성대 대표의 창립취지 설명에 이어 테이프 커팅식과 기념촬영이 있었다.

윤정환 회장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 속에 일자리수출도매백화점을 오픈하게 됨을 감사드린다”면서 “우수 브랜드 상품 마케팅 판촉활동을 통해 지역교회 일자리 선교와 지역경제 살리기 소비경제활동과 이웃사랑기부 목적을 위한 백화점으로 도약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백화점 오픈 목적은 우수 브랜드 상품의 마케팅 판촉 활동을 통해 지역교회 일자리 선교와 지역경제 살리기 소비경제활동, 이웃사랑 기부 등이다. 중국을 비롯한 외국바이어들의 전시장으로도 활용될 이곳 백화점에서는 화장품, 마스크팩, 패션, 쥬얼리, 식품, 건강식품, 도자기, 주방기기, 조명가구, 키즈, 생활용품, 지자체특산물, 아이디어상품, 가전, 신기술상품 등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상품들이 전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