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노회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거행
상태바
연합노회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거행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7.01.17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백석연수원서

▲ 연합노회는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를 지난 9일 천안 백석연수원에서 가졌다.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연합노회(노회장:신예찬 목사)는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를 지난 9일 천안 백석연수원에서 가졌다.

1부 예배는 서기 오필호 목사의 인도로 서부시찰장 서은구 목사의 기도, 부서기 오필남 목사의 성경봉독, 엘피스 찬양팀의 특송이 있었으며, 직전노회장 정권 목사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삶’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2017년에는 연합노회원 모두가 이 어지러운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세상을 변화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목회자들이 되기를 당부했다.

이어서 노회장 신예찬 목사의 신년사가 있었고, 증경노회장 위성옥 목사의 격려사, 증경노회장 이길용 목사와 부노회장 조연성 목사의 축사가 있은 후 한승용 목사(순천동행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황설주 목사(음성교회)가 ‘한국교회총연합회의 출범을 위하여’ 최유정 목사(축복교회)가 ‘총회, 노회, 지교회를 위하여’ 특별기도했다.

이어 정은훈 목사(축복교회)의 봉헌기도, 서기 오필호 목사의 광고, 증경총회장 곽성현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신년하례회는 회록서기 차재환 목사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중식 후 이어진 3부는 부회계 박경수 목사의 사회로 지난해의 활동상황을 영상화하여 관람했다. 이어 특별히 초청한 엘피스 찬양팀(박영재 목사 외)의 ‘특별찬양집회’를 통해 모두 뜨거운 마음으로 하나되는 은혜 충만한 시간을 가진 뒤, 증경노회장 김성기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