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 신년하례식 개최
상태바
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 신년하례식 개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7.01.17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천안 성산교회서…3월 필리핀선교대회 참가자 모집

▲ 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는 지난 12일 천안의 성산교회에서 신년하례식을 갖고 2017년의 출발을 알렸다.

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대표총재:유중현 목사, 대표회장:박웅대 목사)는 지난 12일 천안의 성산교회(김성권 목사)에서 신년하례식을 갖고 2017년의 출발을 알렸다.

대표총재 유중현 목사는 “신년하례식으로 2017년을 출발하게 됨을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장소를 허락한 성산교회에도 감사드린다”면서 “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는 오직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고 전파하는 순수한 복음선교단체로 자리매김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1부 예배는 총괄선교본부장 김동기 목사의 사회로 실무총재 전종환 목사의 기도와 서기 김용운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고문 전하라 목사가 ‘정체성의 회복’이란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대표회장 박웅대 목사의 신년사와 고문 손양도 목사의 축사, 대표총재 유중현 목사의 격려사가 있었다.

특히 설교 후에는 나라와 민족을 위해(송인규 목사), 총회와 한국교회를 위해(김진연 목사), 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와 사업을 위해(이군원 목사), 회원교회와 사역을 위해(이기쁨 목사)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사무국장 노홍균 목사의 광고와 상임총재 김정욱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신년하례식은 사무총장 김희석 목사의 사회로 새마음 새해 새출발을 다짐하면서 서로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3부 순서는 대표회장 박웅대 목사의 임원소개와 김희석 사무총장의 사업계획보고 및 필리핀 선교대회 사업설명이 있은 후 수석상임회장 김성권 목사의 마무리기도로 식사하며 친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백석아가페선교협의회는 2017년도 사업으로 제4차 필리핀 선교대회를 비롯해 총회주간에 원로목사 위로회, 전회원이 참석하는 영성세미나, 7월 마지막주간 하계수련회, 겨울철 동계수련회를 발표했다.

필리핀 선교대회는 3월 5일부터 10일까지 필리핀 카비테 지역이며, 목회자와 성도 등 15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선교대회는 성현교회와 신광교회를 비롯해 대산풍성한교회, 동산중앙교회, 명성교회, 청강교회, 서울대명교회, 성산교회, 신천장로교회, 성안교회, 아산능력교회, 영광교회, 음파교회, 주찬양교회, 창대교회 등에서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