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기 글로벌 쉐마학당 공개 세미나’
상태바
‘11기 글로벌 쉐마학당 공개 세미나’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7.01.1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3~15일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

쉐마교육에 대한 모든 것. 과천약수교회의 다음 세대 교육방법인 쉐마학당을 배울 수 있는 ‘11기 글로벌 쉐마학당 공개 세미나’가 열린다.

2월 13~15일까지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에서 열리는 공개 세미나는, ‘토요 쉐마학당’과 ‘주일 쉐마교육’, ‘금토 쉐마캠프’, ‘3대가 함께 드리는 주일예배’, ‘3대가 함께 드리는 금요 철야 기도회’, ‘매월 첫 날 새벽 기도회’, ‘성경 암송교육’, ‘역사 탐방’, ‘주일 교회학교 매뉴얼’, ‘교사교육’ 등 현재 과천약수교회에서 실시되고 있는 쉐마교육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가 모두 공개된다.

▲ 과천약수교회의 쉐마교육의 실제를 볼 수 있는 11기 글로벌 쉐마학당 공개 세미나가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사랑의교회 안성수양관에서 열린다.

또한 현재까지 개발된 쉐마학당 교재와 핸드북이 공개되고, 가정에서 쉐마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부모와 자녀들이 직접 나와 가정에서의 쉐마교육을 시연하는 시간도 갖는다. 이와 함께 주일에 교회학교에서 실시되는 쉐마교육의 설교와 공과 진행 방법, 150가지 주제 교육, 그리고 주일 쉐마 교재와 주일학교 운영 매뉴얼도 공개된다.

주일 쉐마 교재는 쉐마학당이 교회학교 교육을 위해 개발한 교재로, 유치부에서부터 고등부까지의 교회학교 교육에 활용되며, 교사 기도회, 분반공부, 설교, 찬양시간 등을 어떻게 진행하고 운영해야 하는지에 대해 교회학교 교사가 직접 시연한다.

쉐마 공개 세미나 참가 신청은 쉐마학당연구원 홈페이지(www.shemaedu.co.kr)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02-503-5050, 503-9800)로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