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전도하고 기도하는 교회’로
상태바
올해는 ‘전도하고 기도하는 교회’로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7.01.0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교회사역연구소 ‘전도 기도 중심 세미나’

올해 교회 비전을 전도와 기도로 세운 교회라면 이 세미나에는 꼭 참석해보자.

N+교회사역연구소(소장:김인하 목사)가 ‘전도 기도 중심 세미나’를 개최한다. 전도하는 제직과 기도하는 제직들, 그리고 교회를 위해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10일 순천-전남지역을 시작으로, 23일까지 전국 7개 지역을 돌며 열린다.

전도 기도 중심 세미나에서는 ‘안 될 수 없는 교회 부흥의 원리-전도와 기도’(박재열 목사. 서울동선교회), ‘복음 전파에서 영접 기도까지-파워전도법’(임제택 목사. 대전열방교회), ‘절대 믿음, 절대 긍정으로 전도의 한계를 초월하는 포도원교회 전도 현장’(김문훈 목사. 부산 포도원교회), ‘간증이 전도지! 기도가 전도를 하는 동탄순복음교회 전도사역’(손문수 목사. 동탄순복음교회), ‘전 교인이 전도에 참여하는 FIVE전도대’(박재신 목사. 전주 양정교회), ‘하루 2백 명에게 전하고 6시간 전도하는 작은 교회 5배 부흥 현장’(안을수 목사. 공주 제일성결교회), ‘불신자 눈높이에 맞고 누구나 쉽게 복음을 전하게 하는 소금전도법과 천국 가는 약도’(최원수 장로. 소금전도왕), ‘3119 관계전도전략과 한 시간 이상 기도하는 파워기도프로세스’(김인하 목사) 등의 강의가 진행된다.

순천-전남지역은 10일 순천의교회, 원주-강원서지역은 12일 원주 영강교회, 서울-수도권지역은 13일 서울 동광교회, 일산-수도권지역은 17일 명성제1교회, 대구-경북지역은 19일 고산동부교회, 거제-경남지역은 20일 거제 새중앙교회, 대전-충남지역은 23일 열방감리교회에서 각각 열린다.

김인하 목사는 “닫혀서는 안 될 문이 전도의 문이며, 끊어지지 말아야 할 줄이 기도의 줄”이라고 말하고, “3달 동안 1명 이상 전도하는 ‘3119 관계전도’, 1일 1시간 이상 기도하는 ‘파워기도프로세스’를 통해 전도하고 기도하는 교회로 변화되게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도 기도 중심 세미나는 2017년 직분자와 전도팀, 양육팀과 기도사역팀, 교사와 목회자들이 참석할 수 있으며, N+교회사역연구소 홈페이지(www.chnplus.net)에서 접수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접수할 경우 교재비의 10%를 할인해주며, 전화(010-5751-766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