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 학군단 ‘2016년 종합 우수 학군단’으로 선정
상태바
백석대 학군단 ‘2016년 종합 우수 학군단’으로 선정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6.12.2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군학생군사학교장으로부터 부대 및 개인 표창장

▲ 백석대학교 학생군사교육단이 2016년 종합 우수 학군단으로 선정돼 이승도 육군학생군사학교장으로부터 부대 및 개인 표창장을 받았다.

백석대학교(총장:최갑종) 학생군사교육단(단장:고경국, 이하 학군단)이 2016년 종합 우수 학군단으로 선정돼 이승도 육군학생군사학교장으로부터 부대 및 개인 표창장을 받았다.

백석대 학군단은 올바른 인성을 갖춘 최정예 초급장교 양성을 목표로 후보생들의 경쟁력 강화에 주력해 왔으며, 국방부평가, 우수 인재 확보와 교육훈련, 학군단 운영, 부대 관리 등 모든 분야에서 골고루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학군단은 전국 118개 학군단 중 2016년 한 해 동안 모든 학군단의 모범이 되고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군단을 선정하는 제도로써 중령급 학군단에서 12개의 학군단만이 선정됐다.

백석대 학군단은 2007년에 창설된 이래 10년 동안 7회째 표창을 수상하게 됨으로써 명문 학군단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이는 대학의 전폭적인 지원뿐만 아니라 학군단의 체계적 운영과 관리 그리고 후보생들이 학과 공부에 열중함과 동시에 교내 군사학교육 및 동·하계 입영훈련에도 최선을 다하면서 이뤄낸 쾌거라 할 수 있다.

고경국 단장은 “앞으로도 시대의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후보생 양성과 참된 인성을 갖춘 초급장교가 될 수 있도록 교육체계를 확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문의:041-50-29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