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자립 교회를 위한 ‘SNS CAMP’
상태바
미자립 교회를 위한 ‘SNS CAMP’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6.11.3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6~18일, 경기 대부도 엘림수양관

겨울수련회를 열어야 하지만 교회 규모 때문에 혹은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엄두를 내지 못하는 교회들은 ‘2017 겨울 SNS CAMP’의 문을 두드려보자. 숙박비 정도의 회보로 알찬 겨울수련회에 참석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미자립 교회와 함께하는 ‘2017 겨울 SNS 캠프’가 ‘오직 복음! 오직 기도! 오직 찬양!’을 주제로 내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엘림수양관에서 열린다.

Rebuilding Ministry(대표:박상민 목사)가 주최하는 SNS(Small & Strong) 캠프는 철저하게 15명 이하의 교회만 참석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접수를 서둘러야 한다. 캠프에는 문대식 목사(늘기쁜교회), 민호기 목사(찬미워십), 박상민 목사(리빌딩 대표), 박성구 전도사(리빌딩 총무간사), 손재석 목사(새이룸교회)가 강사로 참석하며, ‘말씀의 시간’, ‘콘서트’, ‘하프 & 보울’, ‘O/X 퀴즈’, ‘예수문화축제’, ‘미니올림픽’, ‘조별 모임’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그리고 Rebuilding Ministry Worship Tim이 예배를 인도한다.

수련회 참석은 Rebuilding Ministry 홈페이지(www.rebuilding.kr)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010-2788-1497)로 문의하면 된다.

Rebuilding Ministry는 “한국 교회의 90%를 차지하는 미자립 교회들이 살아야 대한민국이 살 수 있다. 그래서 우리 리빌딩 미니스트리는 미자립 교회를 섬기려고 한다”면서, “숙박비 정도의 회비로 참석할 수 있으며, 교회의 상황이 여의치 않으면 언제든지 문의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