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전도-리더-영성훈련 실시한다”
상태바
“바른 전도-리더-영성훈련 실시한다”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6.11.2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셈월드 제2차 정기총회, 새로운 임원단 추대

지난 25일 웨스트민서터신학대학원대학교 강당서

▲ 기독교의 한류열풍을 선도한다는 취지 아래 설립된 라셈월드는 지난 25일 제2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라셈월드(대표이사장:정영근 목사) 제2차 정기총회가 지난 25일 웨스트민서터신학대학원대학교 소강당에서 개최돼 부총재를 임명하는 등 새로운 임원단을 보강했다.

‘주님을 사랑하는 목자를 교육하여 세상에 파송한다’란 뜻의 영어머리를 따서 탄생한 라셈월드(Lord Agape Shepherd Education Mission to World)는 우리민족의 전통문화인 윷놀이를 조명해 만든 독창적인 사역 프로그램으로 ‘만민은 주님의 양떼’, ‘우리는 주님의 목자’라는 비전과 사명을 적용해 기독교 한류 열풍을 선도한다는 취지를 담고 지난해 11월 설립됐다.

이날 정기총회에 앞선 1부 예배는 공의회 대표의장 박인걸 목사의 사회로 공동부총재 이종일 목사의 기도와 김광숙 원장의 특송에 이어 대표이사장 정영근 목사의 설교가 있었으며, 예술단대표단장 김향두 목사의 헌금송과 영성원 부원장 황보석 목사의 헌금기도와 사무총장 박충선 목사의 광고 후 지도위원 최광선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대표이사장 정영근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정기총회는 공동총재 정인기 목사의 개회기도를 시작으로 임원회 보고와 각 사역회 보고, 자치회 및 지역회 보고를 서면으로 받았으며, 공의회 특별업무와 회원들의 회비 납부 등 정관수의안을 통과시켰다.

이어 일반총재단과 공의회 임원들에 대한 추대 및 위촉식이 있었으며, 자문총재 한진수 사모의 격려 및 권면이 있은 후 사업계획을 비롯한 신안건 처리는 임원진에 일임하고 폐회했다.

2017년도 사업계획으로는 1월 실행위원회를 비롯해 신년하례식, 멤버십 수련회, 제1기 아카데미 개강, 기부뱅크운동(수혈, 신체, 물품, 현금, 재산, 재능 등) 실시, 할렐루야 윷놀이 유통 오픈 등이 있으며, 각 기관별로 자체적 사업을 세워 실시하기로 했다.

대표이사장 정영근 목사는 “지난해 설립된 라셈월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회원들과 제2차 정기총회를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면서 “위대한 예수님의 사역과 삶을 본받아 실천하기를 갈망하는 선한목자들의 구성체인 라셈월드의 한 지체가 되어 바른 전도훈련, 리더훈련, 영성훈련을 실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셈월드는 세례교인 평신도 지도자부터 신학생 전도사 선교사 사모 목사 등 가입할 수 있고 회원은 각 사역원 어느 곳에서도 훈련 및 양육을 받거나 세미나, 학술대회 및 각종 행사에 참석할 자격이 부여된다.

이사회 및 공의회, 임원조직은 다음과 같다.

△대표이사장:정영근 목사 △운영이사장:권태진 목사 △후원부이사장:박대순 교수 △공의회대표의장:박인걸 목사 △법사원장:최하용 목사 △감사원장:이진호 목사 △심사원장:권순우 목사 대표총재:정인찬 목사 △여성상임부총재:오영자 목사 △실무총재:김향두 목사 △사무총장:박충선 목사 △서기관:박춘묵 목사 △기록관:양남환 목사 △재정관:송요한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