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모데성경연구원 ‘목회 리더십 페스티벌’
상태바
디모데성경연구원 ‘목회 리더십 페스티벌’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6.11.1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5~6일 목동 지구촌교회

디모데성경연구원(대표:이재학 목사)이 ‘목회 리더십 페스티벌’을 연다. 디모데성경연구원이 개발한 리더십 1단계와 2단계 총 12개의 리더십 세미나 과목을 다루게 될 이번 페스티벌은, 12월 5일과 6일 양일간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목동 지구촌교회에서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이재학 목사는 “교회의 상황과 형편에 맞게 활용해 평신도 지도자를 더욱 건강하게 세우기 위한 리더십 훈련과정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하고, “12개의 리더십 세미나 과목 중 일부 주제를 선정해 강의가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리더십 페스티벌에서는 이재학 목사가 ‘대인관계 기술을 개발하는 리더십’, ‘생각을 바꾸면 인생이 달라진다’, 고종율 목사(파이디온선교회 대표)가 ‘전략적인 계획’, ‘책임완수를 위한 원리’, 서정인 목사(한국컴패션 대표)가 ‘리더의 하향 리더십’, ‘리더와 관대함’, 김명호 목사(일산 대림교회)가 ‘리더십 스타일’, ‘코치로서의 지도자’, 신현빈 목사(디모데성경연구원 대표 총무)가 ‘안정감인가 파괴인가’ 등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며, 강사 지침 활용법과 2단계 각 과정 내용 핵심을 설명하는 시간도 별도로 마련했다.

리더십 1단계는 존 맥스웰의 리더십 개발 1~6, 리더십 2단계는 360도 리더, 생각의 변화로 성장하는 리더, 실패를 딛고 전진하는 리더, 오늘을 최고로 만드는 리더, 재능 플러스 알파 리더, 함께 승리하는 리더 등으로 구성됐으며, 각 단계 내 전체 과목의 강사 자료를 구입할 경우 강의 때 출력해서 사용할 수 있는 학생용 강의안 PDF CD를 제공한다. 등록비는 3만 원이며, 리더십 관련 각 과목의 강사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목회 리더십 페스티벌 참가 신청은 디모데성경연구원 홈페이지(www.worldteach.co.kr)나 전화(02-2652-091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