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교육부 계획’ 세우셨습니까?
상태바
내년 ‘교육부 계획’ 세우셨습니까?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6.10.18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CD다음세대사역원, 24일 31일 두 차례 대전-과천서 개최

내년 목회 계획 못잖게 중요한 것이 교회학교 계획. 교육부서라고 소홀할 수 없기 때문이다. 아니 더 꼼꼼하게 준비하고 실행해야 한다.

한국NCD 다음세대사역원(대표:이인호 목사. 사진)이 ‘2017년 교육부 계획 세우기’를 진행한다. 목회자와 교육부서 담당 교역자, 교사들에게 제대로 알려주는 것은 물론, 될 때까지 코칭하는 교육부 계획 세우기다.

교육부 계획 세우기는 오는 24일과 31일 두 차례 열리며, 24일은 대전 하늘빛교회, 31일은 과천 소망교회에서 각각 진행된다. 교육부 사역자, 교회학교 부장, 평신도 사역자 등이 참석할 수 있으며, 두 강의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강의는 교육계획서를 완성할 때까지 사후 코칭이 진행되는 특전이 있다. 그래서 강의 참석 시 올해 교회 일정이 포함된 교회 요람과 내년 교회 일정, 올해 교육부서 사역계획서와 내년 교육부 사역계획서 양식을 갖고 참석해야 한다. 이를 바탕으로 ‘교육부 계획, 본질 & 교회를 생각하라’, ‘교육부 계획의 기본 그리고 전부’, ‘되는 교육부 사역계획서 만들기 실제’ 등의 강의가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한국NCD 홈페이지(www.ncdkorea.net)에서 할 수 있으며, 전화(02-3012-052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