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결혼-부부생활을 위한 ‘결혼 콘퍼런스’
상태바
행복한 결혼-부부생활을 위한 ‘결혼 콘퍼런스’
  • 공종은 기자
  • 승인 2016.08.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19일 분당 한소망교회 ‘알파 & 결혼 콘퍼런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라면, 결혼 후 더 행복한 생활을 소망하는 부부라면, 그리고 결혼생활에 이상 신호가 감지됐다면 이 콘퍼런스에는 꼭 참석해 보자. 알파코리아(대표:이상준 선교사)가 마련한 ‘알파 & 결혼 콘퍼런스’. 8월 18일과 19일 양일간 경기도 분당 한소망교회에서 열리며, 행복한 부부생활을 위한 코스로 운영된다.

이번 결혼 콘퍼런스는 이미 결혼코스나 알파코스를 적용하고 있는 교회들은 현재까지의 상황과 과정들을 재점검하게 하고, 새로 적용하기를 원하는 교회들에게는 결혼코스에 대한 모든 것들을 한눈에 보고 실시할 수 있게 한다.

강의는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알파의 역사와 원리 △실제 △사역 △성령사역 모델 △소그룹 행정 및 양육과정 △목회적 돌봄 및 토크 △결혼코스의 바른 이해 및 적용 등의 강의가 이어진다.

특히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중-고등부 및 대학-청년부 소그룹 활성화를 위해 개발된 ‘알파 유스필름시리즈(ALPHA YOUTH FILM SERIES)’를 소개하는 런칭행사를 별도로 진행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참조 - 중고청 소그룹을 위한 ‘알파 유스필름시리즈’www.igood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50216

결혼 콘퍼런스에는 목회자와 평신도 지도자, 신학생들이 참석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과 등록에 대한 사항은 알파코리아 홈페이지(www.alphakorea.org)를 참조하면 된다. 등록비는 12만 원이며, 기본 교재 12권을 제공한다. 등록을 원할 경우 전화(02-586-9211~3) 후 입금하면 된다.

‘알파 & 결혼 콘퍼런스’는 그동안 이틀 일정으로 진행되던 것을 올해부터 매년 3회씩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오는 11월에도 3일과 4일 양일간 분당 한소망교회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