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3차 CBMC 한국대회 제주서 열린다
상태바
제43차 CBMC 한국대회 제주서 열린다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6.07.25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고한 기초 위에 미래와 희망으로' 주제로 8월 17일 개막
▲ 지난해 열린 제42회 CBMC 한국대회. 지난해 대회는 전북 무주 태권도원에서 진행됐다.

한국기독실업인회(중앙회장:두상달 장로, CBMC)는 8월 17~19일 제주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제43차 CBMC 한국대회를 개최한다. 국내외 기독실업인 3천여 명이 참석하는 이 행사는 한국CBMC의 가장 큰 연례행사다.

‘견고한 기초 위에 미래와 희망으로’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비즈니스 세계에 하나님 나라가 임하게 한다’는 CBMC 비전을 재정립하고, 기독실업인으로서 가정과 일터, 사회에서의 역할과 사명을 찾기 위한 예배와 워크숍, 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주강사로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와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가 나선다.

회원 자녀를 위한 캠프와 1박2일 제주 관광코스도 마련된다. 두상달 중앙회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발전 된 CBMC 한국대회를 기대하는 회원들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며 “제주라는 특별한 장소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로 회원들의 영과 육이 충전 받고 일터사역과 지역사회 활성화, 국가 발전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과 전략을 얻어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CBMC(Connecting Business and Marketplace to Christ)는 크리스천 실업인과 전문인들의 모임으로, 비즈니스 사회동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양육하여 영적 비즈니스 리더로 세우는 일과 바른 경영을 통한 비즈니스 사회의 변화를 핵심사역으로 활동하는 국제적인 선교단체다. 올해로 창립 64년째를 맞는 한국CBMC는 전국 273개 지회와 33개 연합회로 구성되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