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말레이시아 선교사대회 개최
상태바
제17회 말레이시아 선교사대회 개최
  • 김성해 기자
  • 승인 2016.07.21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MFM,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영훈 목사 강사로

말레이시아선교사회(KMFM) 주관으로 열린 ‘제17회 말레이시아 선교사대회’에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목사)가 주강사로 참석해 설교를 전했다. 이 목사는 선교대회 중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동안 머물면서 개회예배 및 성령대망회 등 두 차례에 걸쳐 말씀을 전했다.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말레이시아 홀리데이 빌라에서 진행된 선교대회는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현지에서 사역중인 한인선교사들을 위한 자리이다. 선교사들의 영적 재충전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선교대회는 ‘오직 성령으로’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선교대회에서 이영훈 목사는 “선교는 성령의 능력 없이는 할 수 없다”고 강조하며 “사람인 우리가 선교하는 것이 아니라 성령이 하시고 성령이 우리와 함께 하실 때 주님의 영광이 사역 가운데 나타난다”고 강조했다.

이 목사는 또 성령 충만과 함께 ‘제자 삼는 사역’에도 비중을 두고 설교했다. 이영훈 목사는 “선교지에서 생기는 많은 실수가 예수님의 제자가 아닌 자신의 제자를 만드는 것”이라며 “사역에서 우리의 흔적이 아닌 예수님의 흔적만이 남아야 하고, 오직 예수님의 제자들을 세우기 위해 힘써야 한다”고 말했다.

말레이시아선교사회 회장 김명준 목사는 선교대회에 참석해 말씀을 전하고 대회개최를 후원해 준 이영훈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한편 이영훈 목사는 선교대회 참석 기간 동안 말레이시아 레오 목사, 유홍성 목사, 론희 목사 등 현지 목회자 및 말레이시아선교사협회 시니어선교사, 지역회장들과 함께 21세기 선교현황과 방안에 대해 논의하기도 했다. 

또한 말레이시아 포스케어가스펠교회 연합대표 헨리 리우 박사와 함께 ‘홍콩영산신학대학원 말레이시아 과정 개설 관련 업무 협약식’을 맺는 등 일정을 소화했다.

말레이시아 선교사대회에는 말레이시아선교사회 소속 선교사 220여명과 그들의 가족들 이외에도 순복음아세안총회 소속 선교사, 굿피플 인터내셔널 소속 장로들이 함께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