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두영·박인숙 목사 총회관 건축헌금 납부
상태바
이두영·박인숙 목사 총회관 건축헌금 납부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6.07.20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신광교회 약정 완납…여목회자 상임회장으로서 책임감

총회관 건립헌금 납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성역 40주년 행사를 가진 온양신광교회 이두영 목사(왼쪽사진)는 교회 건축 등 여러 재정적 어려움 속에서도 총회관 건립이 우선이라며 4천만원 약정헌금을 모두 완납했다.

온양신광교회는 아산지역을 대표하는 교회로, 지역사회를 섬기고 모범적인 목회로 정평이 나 있다.

이두영 목사는 목양일념의 삶으로 목회에 힘쓰면서도 총회에 대한 자부심과 소속감이 높아 총회관 건립헌금을 선뜻 약정했다. 교회건축과 비전센터 부지매입 등 어려운 상황에서 총회관 건립헌금을 우선적으로 낸 것에 대해 건추위는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두영 목사는 “더 많이 하지 못해 미안하다”며 오히려 아쉬움의 인사를 남겼다. 

총회 여목회자연합회 수석 상임회장 박인숙 목사도 지난 18일 월요 특별기도회를 마친 후 건추위 본부장 이승수 목사에게 1000만 원의 헌금을 전달했다.

박 목사는 “총회관 건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추가 헌금을 또 납부하겠다”며 “총회장님의 기도와 헌신으로 시작된 총회관이 여교역자들에 의해서 완성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여교역자들이 벽돌 한 장이라도 올린다는 심정으로 동참하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월요특별기도회에 참석한 신생중앙교회 김연희 목사도 총회관 건립을 위한 헌금납부가 줄을 잇는 모습을 보면서 약정헌금 완납을 약속하고 돌아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